2016-2020

2019

Yu. S. & Han, K. (2019). Taking Others' Perspectives Enhances Situation Awareness in the Smart Home Interface,Frontiers in Psychology, 10, 2761.

이다나 & 한광희. (2019). 미디어 멀티태스킹 환경에서 인터페이스의 감각양식 차이가 인지부하와 과업수행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- 다중자원이론과 스레드 인지모델을 기반으로-,한국HCI학회, 14(2), 31-39.

공해인 & 한광희. (2019). 증강현실(AR)을 활용한 음식 이미지 제시가 구매 의사에 미치는 영향: 사용자 참여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.감성과학, 22(3), 65-76.

유상형, 정유진, & 한광희. (2019). 감성 욕구와 인지 욕구의 개인차가 가상현실의 건강 조언에 미치는 영향. 감성과학, 22(3), 77-90.

정유진, 강현민, 윤문선 & 한광희. (2019). 터치스크린을 통한 접근-회피 경험이 태도에 미치는 영향. 감성과학, 22(2). 17-28.



2017

Ren, H., Kang, H., Ryu, S., & Han, K. (2017). The Effects of Swiping Orientation on Preference and Willingness to Pay: The Interaction Between Touch Interface and Need-For-Touch. 감성과학, 20(4), 65-78.

김민선, & 한광희. (2017). 촉각적 심상화를 위한 다중감각 단서가 지각된 소유감에 미치는 영향. 감성과학, 20(3), 49-60.

이현주, & 한광희. (2017). 온라인 큐레이션 플랫폼을 이용한 정보 제공이 현대미술 감상에 미치는 효과.감성과학, 20(3), 151-168.

류수현, & 한광희. (2017). 이미지 제시방식이 지불의사 가격에 미치는 영향. 한국심리학회지: 소비자· 광고, 18(2), 151-172.

장성진, & 한광희. (2017). 명품과 배경음악이 충동적 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.감성과학, 20(1), 83-94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