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6-2020

2019



2017

Ren, H., Kang, H., Ryu, S., & Han, K. (2017). The Effects of Swiping Orientation on Preference and Willingness to Pay: The Interaction Between Touch Interface and Need-For-Touch. 감성과학, 20(4), 65-78.

김민선, & 한광희. (2017). 촉각적 심상화를 위한 다중감각 단서가 지각된 소유감에 미치는 영향. 감성과학, 20(3), 49-60.

이현주, & 한광희. (2017). 온라인 큐레이션 플랫폼을 이용한 정보 제공이 현대미술 감상에 미치는 효과.감성과학, 20(3), 151-168.

류수현, & 한광희. (2017). 이미지 제시방식이 지불의사 가격에 미치는 영향. 한국심리학회지: 소비자· 광고, 18(2), 151-172.

장성진, & 한광희. (2017). 명품과 배경음악이 충동적 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.감성과학, 20(1), 83-94.